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양유업 주가전망

JuneBae 2021. 12. 27. 11:34

남양유업 주가전망과 남양유업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남양유업 주가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남양유업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양유업 주가

남양유업 주가흐름을 알아보겠습니다. 남양유업 주가의 시가총액은 2,923 억원으로

남양유업 주가의 시가총액은 코스피 502위 입니다. 남양유업 주가의 가격은 현재 406,000 원입니다.

 

남양유업 주가 1주일 추이

남양유업 주가 3달 추이

남양유업 주가 1년 추이

남양유업 주가의 52주 최고가는 813,000원이며 남양유업 주가 52주 최저가는 280,000원 입니다.

증권사 남양유업 주가 목표는 406,000원입니다.

 

 

 

 

남양유업 주가전망

 

 

남양유업, 5가지 멀티 비타민과 칼슘 ‘이오 유산균음료’ 출시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오 유산균음료’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최근 밝혔다.

신제품 ‘이오 유산균음료’는 남양유업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 제품의 ‘이오 유산균 배양액’을 넣은 제품이다.

남양유업 윤혜성 BM은 “신제품 ‘이오 유산균음료’는 이오 유산균배양액을 통해 만든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유산균음료”라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먹거리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경영권 매각추진' 대유위니아와 협력…자문단 합류

 

대유위니아, 남양유업에 자문단 파견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사진) 등 오너 일가와 손잡은 대유위니아그룹이 남양유업 경영 정상화를 위해 자문단을 파견했다. 앞서 홍 회장은 국내 사모펀드(PEF) 한앤컴퍼니(한앤코)와의 법적 분쟁에서 이길 경우 대유위니아그룹에 남양유업을 매각하기로 조건부 약정을 맺은 바 있다.

남양유업은 대유위니아 자문단이 회사 경영 정상화를 위해 지원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대유위니아 자문단은 재무·회계 등 전문가 20명으로 구성됐고 회사 직원들과 경영 전반을 논의하며 업무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 남양유업은 컴플라이언스 체계 구축, 고객 신뢰도 향상 등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안들을 함께 개선해 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남양유업은 "대유위니아와 협력 관계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도 함께 펼칠 것"이라며 "주변 소외 이웃들과 다양한 사회적 문제 개선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유위니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남양유업의 고객 신뢰 회복과 주주가치 제고 등 경영 정상화 작업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자평했다.

사진은 서울 강남구 남양유업 본사. 사진=김병언 한국경제신문 기자

이번 자문단 파견은 남양유업과 대유위니아가 지난달 맺은 ‘상호 협력 이행협약’의 일환이다.

홍 회장 등 남양유업 대주주 측은 지난달 대유위니아그룹과 주식과 경영권 매각을 위한 상호협력 이행 협약을 체결했다. 한앤코와의 법적 분쟁에서 최종 승소, 주식 양도가 가능해지면 대유위니아그룹에 남양유업 지분과 경영권을 함께 매각한다는 내용이 골자다.

앞서 홍 회장은 지난 5월 한앤코와 남양유업 보유 지분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했으나 9월 계약 해제를 통보하며 매각이 결렬됐다. 이에 한앤코가 지난 8월 계약대로 주식을 양도하라는 소송을 제기하면서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다.

 

대유위니아 자문단 남양유업 파견 "경영 안정화 총력"

 

[파이낸셜뉴스] 남양유업의 자사 경영 정상화를 위해 대유위니아 자문단이 본격적인 지원에 나섰다.

남양유업은 총 20명 규모의 재무, 회계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대유위니아 자문단이 파견됐다고 16일 밝혔다. 자문단은 남양유업 직원들과 함께 경영 전반에 대해 논의하며, 업무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자문단 파견은 남양유업 홍원식 회장을 비롯한 남양유업 대주주측과 대유위니아가 맺은 '상호 협력 이행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자문단은 남양유업 본사 사옥을 비롯해 공장 및 영업지점 등 전국에 위치한 남양유업 사업장들도 방문해 현안에 대해 함께 협력하며 해결해 나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남양유업 컴플라이언스 체계 구축과 고객 신뢰도 향상 등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안들을 남양유업과 함께 개선해 갈 예정이다. 아울러 남양유업과 대유위니아는 협력 관계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도 함께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일련의 사태와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불안정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2200여명의 임직원과 1600여개의 대리점, 430여 낙농가와 합심해 회사 경영 안정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켓인]남양유업도 쌍용차도…해 넘기는 빅딜

 

남양유업은 이달 법적 공방 본격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남양유업 본사 입구의 간판 (사진=연합뉴스)

역시나 하반기 주목받았던 남양유업 매각은 전례 없는 노쇼로 딜의 주 무대가 법정으로 옮겨갔다. 홍원식 회장을 포함한 남양유업 대주주 측은 PEF 운용사 한앤컴퍼니(한앤코)와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지만 거래종결장소에 나타나지 않고 주주총회 일정도 연기하며 매각 무산을 시도했다. 이에 한앤코는 홍 회장 등을 상대로 계약 이행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매각이 법적 다툼으로 번진 만큼 통상적인 타임라인에 따른 거래 종결은 이미 어려워진 상황이다. 게다가 남양유업 대주주 측은 한앤코와의 법적 다툼에서 이길 경우 한앤코가 아닌 대유위니아그룹에 지분을 넘기겠다는 내용의 협약을 맺는 등 돌발 행동을 이어가고 있다.

 

남양유업,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 소비자연맹 회장상 수상

 

◆… 남양유업이 2021 베스트 집유장 시상식 집유장 최우수 및 HACCP 증진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이 ‘2021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선정 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인 HACCP 증진상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인 집유장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5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연맹에서 주관한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집유장 시상식’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지난 14일 유튜브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은 지난해에 이어 농림부 장관이 수여하는 베스트 집유장 최우수상을 받았다.

포유류, 가금류, 집유장 부문 상관없이 최상위업체 1곳만 수여되는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인 HACCP 증진상 역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이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상과 베스트 집유장 최우수상을 수상한 남양유업 천안신공장은 주요 평가항목인 자체 위생관리 기준 및 HACCP 운용능력과 위생관리, 미생물 모니터링 등 전반적인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남양유업 이종찬 공장장은 “오늘의 수상은 회사와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이뤄낸 결과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좋은 원유를 갖고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주가전망을 마치며

 

남양유업 주가전망과 남양유업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남양유업 주가에 투자하신 분들 모두 성투하세요. 남양유업주가가 궁굼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남양유업 주가전망과 주가 관련 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2/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